안녕하십니까?
저희 회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회사는 1980년 세일설비(주)로 법인설립 후, 2005년 세일이엔에스(주)로 상호변경, 현재에 이르기까지 반도체 생산 공장을 비롯 대형빌딩, 호텔, 병원, 아파트, 리모델링 등 모든 용도의 건물을 첨단자동화시설의 공장을 활용하여 양질의 시설물을 건설하는 기계설비 전문건설업체입니다.

저희 회사는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윤리경영을 최고의 덕목으로 삼아 오랜 경험에 의한 축적된 기술력과 우수한 인적자원의 안정된 조직으로 운영되며 이는 곧 저희 회사의 경쟁력입니다.

저희 회사는 무재해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사업분야별 작업계획에 따른 잠재된 위험성을 파악, 평가 및 안전관리 계획을 수립하여 실행하는 체계적인 관리활동을 실시하고, 협력사를 비롯한 전 임직원이 안전보건방침에 따라 안전보건경영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후변화 등의 환경이슈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저탄소 녹색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추진체계를 확립하여 환경과 인간을 배려하는 환경친화적 경영을 추구하는데 솔선수범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은 저희 회사의 기쁨이며, 고객의 신뢰는 저희 회사의 밑거름입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책무를 다 할것입니다. 감사합니다.